업팩토리  방명록  

Photoshop/브러쉬 2010/12/21 23:07 posted by 쿠루룬
[포토샵 브러쉬] 반짝반짝 아름다운 브러쉬 Glitters and Circles
반짝반짝 너무 아름다운 반짝이와 원 브러쉬!
★ Glitters and Circles Brushes 포토샵 브러쉬 특징
반짝반짝 너무 아름다운 반짝이&원 브러쉬 입니다.
정말 이쁘게 제작된 브러쉬랍니다!

시험+게임(??????) 크리로 잠시 자리를 비웠었답니다, 그동안 뎃글, 이웃추가 해주신분들 모두모두 정말 감사드립니다

(댓글에 답글을 어떻게 다 달지부터 고민하고있는 저입니다 ㅋㅋㅋㅋ)

★ 파일 정보
 형식 : 포토샵 브러쉬 파일 (.ABR)
 크기 : 약 2.5 MB
 라이센스 License : Creative Commons Attribution-Noncommercial 3.0 License
1. 재배포하실때에는 제작자를 표시하여야합니다.
2. 이 브러쉬는 상업적으로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(Noncommerical)
기타 자세한 사항은 CCL 3.0 제작자표시-비영리 를 참고해주세요.


가져가시거나 사용하실때 제작자를 표시해주세요.
몇몇 브러쉬는 제작자에게 허락을 받지않은 상업적인 이용이 허가되지 않습니다.
부담갖지마시고 사용하세요! (개인적인 사용, DA, Etc.)
당신 자신의것으로 제 리소스를 재배포하지마세요 T_T
Enjoy! *_*




★ 제작자 : Coby17 님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여기 를 클릭하시면 업팩토리에 올라온 더욱 많은 Coby17 님의 작품(브러쉬) 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!

★ 다운로드  댓글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>_<

★ 설치 방법
 브러쉬를 다운받은 후, 더블클릭해주시면 자동으로 설치됩니다. 

 설치가 되지 않으시는분들은 포토샵 브러쉬 설치 방법 을 참고해주세요.
 ** 설치를 위해서는 포토샵이 필요합니다

★ 사용 방법 : 포토샵의 "브러쉬 툴 (B키)" 등에서 사용가능합니다.
자료를 담아가실때에는 출처를 남겨주세요!! 자료(파일)은 퍼가실 수 있지만, 내용(글)은 퍼가실 수 없습니다.
이 글 내용의 모든 저작권은 쿠루룬에게 있으며, 내용(글) 의 스크랩, 펌질 등의 모든 행위를 금지 (출처를 남겨주셔도 해당)합니다. 자료(브러쉬 파일 등)를 퍼가시는것은 언제나 환영합니다!
자료를 퍼가실때에는 출처를 남겨주세요, 이 글의 출처는 http://upfactory.kr/104 입니다!!
아래에서 로그인없이 댓글을 다실수있습니다!

  1. 이전 댓글 더보기
  2. BlogIcon 화혈 At 2010/12/22 14:58  댓글 주소 수정/삭제 답글 남기기

    우와ㅠㅠㅠ 겁나 이뻐요오 ㅠㅠㅠㅠㅠ
    잘가져갈께요~!

    • BlogIcon 카루- 2010/12/23 00:58 댓글주소 수정/삭제

      화혈님 안녕하세요!
      항상 느끼는거지만(?) Coby17 님 브러쉬만의 느낌이랄까, 정말 좋더라구요 ㅎㅎㅎ

  3. HAN NA At 2010/12/24 14:41  댓글 주소 수정/삭제 답글 남기기

    정말 예쁘고 유용하고 무지하게 고맙고요^^
    포토샵 초보인 저에겐 그저 황홀입니다.
    자주 구경오고 담아갈게요. 감기조심하세요~~

  4. 효이- At 2010/12/29 20:48  댓글 주소 수정/삭제 답글 남기기

    정말정말이뻐요~ㅎㅎㅎ
    여기가카루님전용블로그인가요?
    자주들릴게요.감사합니다~

  5. 들령ㅅ At 2011/01/10 00:25  댓글 주소 수정/삭제 답글 남기기

    으하하하 다운이요! 이쁩니당 ㅠㅠㅠ

  6. BlogIcon ㅇrㅇi At 2011/01/13 19:19  댓글 주소 수정/삭제 답글 남기기

    대박이쁜듯!!!
    넘흐 잘쓰겠슴돠~~~
    고마워용><ㅎㅎㅎㅎ

  7. 헤인잉 At 2011/01/14 21:26  댓글 주소 수정/삭제 답글 남기기

    감사합니다ㅠㅠㅠㅠ많은분들이 댓글안다실거같은데...아무튼 잘쓸게요 ㅠ
    포토샵 초기화되서 브러쉬없어졋어요 흑

    • BlogIcon 카루- 2011/01/17 00:48 댓글주소 수정/삭제

      저도 초기화돼서 브러쉬 없어지는바람에 다시 다운받은적이있는데 ㅜ 정말 절망적이죠 ㅜㅜㅜ

  8. 예빈아부지 At 2011/01/23 10:31  댓글 주소 수정/삭제 답글 남기기

    감사합니다 잘쓸게용

  9. juniver1213 At 2011/02/04 15:52  댓글 주소 수정/삭제 답글 남기기

    너무너무 이뻐요ㅠㅠ다운해갈께요~감사헤용><

  10. 하나. At 2011/02/09 00:46  댓글 주소 수정/삭제 답글 남기기

    유용하게쓰겠습니다~

  11. 레나 At 2011/02/12 13:36  댓글 주소 수정/삭제 답글 남기기

    신비한 느낌의 그림에도 딱일거 같아요 ㅋ
    예쁜 브러쉬 잘 받아갑니다~
    자료 항상 감사합니다^^

  12. 룬이 At 2011/02/22 21:07  댓글 주소 수정/삭제 답글 남기기

    다운해가요 ㅎㅎ

  13. 동물싸랑 At 2011/02/26 02:55  댓글 주소 수정/삭제 답글 남기기

    헉!! 넘 이쁘잖아여

  14. 깅이샤 At 2011/03/09 18:01  댓글 주소 수정/삭제 답글 남기기

    다운받아갑니다!^^

  15. 베베 At 2011/03/24 06:48  댓글 주소 수정/삭제 답글 남기기

    너무 이뻐요 ^^ 다운요~

  16. 아미 At 2011/03/27 02:40  댓글 주소 수정/삭제 답글 남기기

    담아갈께요^^..

  17. BlogIcon At 2011/04/12 17:04  댓글 주소 수정/삭제 답글 남기기

    감사하게 잘쓰겠습니다~

  18. 굳굳 At 2011/04/28 00:53  댓글 주소 수정/삭제 답글 남기기

    예뻐요*.*

  19. 사랑e At 2011/05/09 09:07  댓글 주소 수정/삭제 답글 남기기

    다운이요~ 잘 받아가요!

  20. 노지훈꺼 At 2011/07/19 22:49  댓글 주소 수정/삭제 답글 남기기

    소중한 자료 감사히 담아갑니다. ^^

  21. 마크툽 At 2011/09/02 17:13  댓글 주소 수정/삭제 답글 남기기

    감사요

  22. 없어용 ㅜㅜ At 2011/09/19 16:20  댓글 주소 수정/삭제 답글 남기기

    당신은 예쁜 브러쉬만 다운받죠? 하지만 제가 더 예뻐요 ㅈㅅ..

  23. BlogIcon 패갠 At 2011/10/15 17:21  댓글 주소 수정/삭제 답글 남기기

    아.. 감사드려요..
    좋은 것들 많네요~ 댓글 꼭 드려야 겠어요~!!

  24. 요루 At 2011/11/28 16:05  댓글 주소 수정/삭제 답글 남기기

    이쁜 폰트 감사해요!
    다운받아 갑니다~

  25. 우왕 At 2011/12/11 10:44  댓글 주소 수정/삭제 답글 남기기

    진짜 감사합니다!ㅎ

  26. as At 2011/12/13 19:20  댓글 주소 수정/삭제 답글 남기기

    신기한 브러쉬 발견!!! 받아갈게요~~

  27. 시우짱 At 2011/12/14 00:13  댓글 주소 수정/삭제 답글 남기기

    알찬 브러쉬들이 많네여.
    이것저것 가져가구 싶은게 넘 많아서...
    잘 받아가여..감사합니다~

  28. 은현화 At 2012/01/03 14:45  댓글 주소 수정/삭제 답글 남기기

    우와>_<
    진짜 이뻐요>_<
    감사합니다~~

  29. 나루 At 2012/01/10 08:07  댓글 주소 수정/삭제 답글 남기기

    잘쓸게요 ㅎㅎ >_<

  30. 군고구마 At 2012/01/12 19:17  댓글 주소 수정/삭제 답글 남기기

    호환이 안된다는데... 어떻게해야되요?

  31. 손글 At 2012/01/14 14:49  댓글 주소 수정/삭제 답글 남기기

    가져가요~

  32. 히읏 At 2012/01/17 22:12  댓글 주소 수정/삭제 답글 남기기

    담아가욧

  33. 뿌잉뿌잉 At 2012/02/18 15:25  댓글 주소 수정/삭제 답글 남기기

    원츄! 원츄!! 완존 지대 완츄!!!!!!!!!!!!

  34. 잘받아가여 At 2012/02/26 19:38  댓글 주소 수정/삭제 답글 남기기

    잘받아갑니당~

  35. nani At 2012/03/21 13:31  댓글 주소 수정/삭제 답글 남기기

    진짜 짱이예요 원래 댓글 잘 안쓰는데 브러쉬 찾아다니니 전부 비번 걸어놓고 강제 스크랩에 공감에..
    쿨~ 하십니다 복받으셔요 잔뜩뜩!!

  36. BlogIcon replica handbags At 2012/03/29 21:07  댓글 주소 수정/삭제 답글 남기기

    으하하하 다운이요! 이쁩니당 ㅠㅠㅠ

  37. 멍땡이 At 2012/05/17 19:21  댓글 주소 수정/삭제 답글 남기기

    감사합니다

  38. blueberry At 2012/07/31 17:42  댓글 주소 수정/삭제 답글 남기기

    우와...신기하게 생긴 브러쉬네여 받아가여^^

  39. 뽀레요 At 2012/08/06 23:24  댓글 주소 수정/삭제 답글 남기기

    와 좋아요. 고맙습니다 :)

  40. _아리_ At 2012/08/25 01:39  댓글 주소 수정/삭제 답글 남기기

    감사합니다. 잘쓸께요~!!

  41. 포토샵을즐기는사람 At 2012/10/28 09:38  댓글 주소 수정/삭제 답글 남기기

    저렇게 이쁜브러쉬를 이블로그에서 찾앗다니 영광입니다 행복한 하루되세요 .

  42. pke0414 At 2012/10/29 21:01  댓글 주소 수정/삭제 답글 남기기

    정말 감사감사드립니다~~^^ 아가 사진 보정 때문에 포토샵 배우고 있는데 너무나 큰 도움이 됩니다~~ 정말 너무나 감사드려요~~~^^

  43. 달빛임자 At 2012/12/15 12:54  댓글 주소 수정/삭제 답글 남기기

    포토샵 초보라 아직 모르는게 너무 많아요~
    브러쉬 바꿀 수 있다는것도 이제 알았네욤~ㅎㅎ

  44. 젊은이 At 2012/12/25 18:45  댓글 주소 수정/삭제 답글 남기기

    고맙습니다

  45. GLFH At 2013/01/21 16:24  댓글 주소 수정/삭제 답글 남기기

    완전 좋네요~~

  46. Robby At 2013/06/05 15:45  댓글 주소 수정/삭제 답글 남기기

    잘쓸게요 감사합니다 ㅇㅅㅇ

  47. 마유 At 2013/06/13 01:18  댓글 주소 수정/삭제 답글 남기기

    감사합니다.
    잘쓰겠습니다.

  48. 하나비 At 2013/08/29 23:13  댓글 주소 수정/삭제 답글 남기기

    잘쓸게용

  49. 원두몽몽이 At 2014/01/26 20:18  댓글 주소 수정/삭제 답글 남기기

    진짜 감사해요 ㅠㅠㅠㅠ 이것저것 찾고 있었는데 짱 이쁜 브러쉬가 있다니 ㅠㅠㅠ 정말 감사해요 ㅠㅠ

  50. At 2014/03/24 15:42  댓글 주소 수정/삭제 답글 남기기

    비밀댓글입니다